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주)삼백육십오(사업자등록번호: 384-88-014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창원의창-0430, 대표자: 정필성/구수룡, 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온라인 웹사이트 스낵365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낵365(이하 두 서비스를 통칭하여 “스낵365”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스낵365”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가입 이후 정보를 추가로 입력하고자 할 때,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PC 통신, 스마트폰 앱,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스낵365”란 ㈜삼백육십오가 “간식 정기구독” 서비스 및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및 그에 부수되는 콘텐츠 서비스를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 및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스낵365”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스낵365”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란 ”스낵365”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지속적으로 스낵365의 정보를 제공받으며, 스낵365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스낵365”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큐레이션 서비스”란 이용자의 간식 취향을 분석하는 간식 알고리즘 프로그램(이하 ‘개인 맞춤 간식’)으로 설문 조사 후, 맞춤형 간식(이하 “재화”라 함)을 추천받아 직접 선택한 간식을 1회 또는 선결제 후 정기적으로 배송받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⑥ “적립금”이란 “스낵365”에서 무상으로 지급하는 선불전자 지급수단을 말합니다.

⑦ 2조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이 약관 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스낵365”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스낵365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스낵365”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스낵365”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스낵365”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스낵365”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스낵365”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스낵365”에 송신하여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스낵365”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이용자의 “스낵365”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는 알람 및 콘텐츠 제공
4. 기타 “스낵365”가 정하는 업무

② “스낵365”가 제공하는 재화 또는 정기구독 서비스는 간식을 추천 받아 쉽게 간식을 정기구독하여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③ “스낵365”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④ “스낵365”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⑤ 전항의 경우 “스낵365”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스낵365”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원의 서비스 기간은 “스낵365”에 서비스를 구독 신청하여 이용 승낙이 있은 날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② “스낵365”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스낵365”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④ “스낵365”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스낵365”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스낵365”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스낵365”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스낵365”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포인트와 적립금 등을 “스낵365”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⑦ 제3항에도 불구하고 “스낵365”가 이용자에게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스낵365”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스낵365”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스낵365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스낵365”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인 자에 한함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스낵365”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몰의 회원정보 변경, 또는 기타 방법으로 "스낵365"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스낵365”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 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원 탈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스낵365”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스낵365”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스낵365”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스낵365”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스낵365”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스낵365”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6. 기타 “스낵365”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③ “스낵365”는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스낵365”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스낵365”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스낵365”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스낵365”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전화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스낵365”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9조(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① “스낵365” 이용자는 “스낵365”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스낵365”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스낵365”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 선택
2. 이름,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 내용에 대한 확인
4. 서비스 이용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스낵365”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재화 등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스낵365”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②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의사 없이 서비스 이용 표시를 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통하여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기회를 방해한 것이 적발되는 경우 “스낵365”는 해당 계정에 대하여 회원 자격을 정지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사이트 내에 작성한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서비스 이용을 하여야 합니다. 이용하려는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는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이용한 서비스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안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 사용이나 상품 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 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결제 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의 임의 사용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⑥ 서비스 이용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 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⑧ 미성년자 구매 시 법정 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계약의 성립) ① “스낵365”는 제9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 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스낵365”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스낵365”의 승낙이 제14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스낵365”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① “스낵365”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스낵365”는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의 정기 결제
2. 포인트 등 “스낵365”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3.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각종 간편 결제 서비스)


제12조(회원의 게시물 및 커뮤니티 이용) ① “스낵365”는 법적인 규정에 의거하여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스낵365”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책임은 전적으로 각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각 커뮤니티 서비스 게시판에 글을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사전동의 없이 해당 내용의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와 게시자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 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3. 범죄행위에 관여한 것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스낵365”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스낵365”가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 탈퇴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작성자가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3조(수신확인 통지/서비스 이용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스낵365”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스낵365”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사용하는 상품의 구성 및 가격이 변경되는 경우, 회원에게 상품의 구성 및 가격의 변경에 대하여 적용 시기 등을 포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며 동의를 받습니다. 회원은 해당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4조(재화 등의 공급) ① “스낵365”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성상, 이미 재화 배송이 시작된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이 때 “스낵365”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화재, 홍수, 지진, 폭풍, 전쟁, 혁명, 정부의 규제 등 불가항력에 의해 본 계약에 기초한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스낵365”는 이로 인한 이행지체 또는 불이행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배송과 관련하여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하여야 합니다. “스낵365”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스낵365”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익일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 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⑤ “스낵365”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⑥ “스낵365”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제15조(적립금 제도의 운영) ① “스낵365” 회원이 ”스낵365”에서 재화를 구매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의 경우 일정 금액을 적립금으로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금의 부여는 다음 각 호의 방법에 따르되, 그 구체적인 운영방법은 “스낵365”의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② 적립금은 “스낵365”에서 무상으로 지급하는 선불전자 지급수단으로 타인 양도,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출금할 수 없으며, “회사”에서 정한 기한 및 이용방법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③ 회원 탈퇴 시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④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1.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⑤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스낵365”는적립금에 대해 지급을 중지하며 기지급 된 적립금을 환수할 수 있습니다.


제16조(환급) “스낵365”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반품/교환/환불/취소) ① “스낵365”는 이용자의 단순 변심 또는 훼손에 의한 반품/교환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단, 박스 훼손에 의한 반품/교환/환불/취소는 어렵습니다.

② 회원은 상품이 준비되기 전 단계에서만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정기구독 회원은 당월 정기 결제 취소 시 다음달부터 정기 결제 해지가 적용됩니다.


제18조(청약철회 등) ① “스낵365”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스낵365”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배송받은 후,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의 단순변심
2.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제4호의 경우에 “스낵365”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제19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스낵365”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스낵365”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스낵365”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스낵365”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스낵365”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스낵365”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⑤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 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⑥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0조(“스낵365“의 의무) ① “스낵365”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및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스낵365”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스낵365”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스낵365”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1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스낵365”의 귀책사유 없이 이를 유출, 양도, 대여한 행위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스낵365”에 통보하고 “스낵365”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2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스낵365”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스낵365”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스낵365”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스낵365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제1항의 이용자 금지 행위 및 기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게시되거나 “스낵365”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스낵365”는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스낵365”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스낵365”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23조(개인정보보호) ① “스낵365”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서비스 이용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스낵365”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③ “스낵365”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 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판매자 또는 배송업무 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4.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5.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6.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받은 경우
7. 이용자가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8.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스낵365”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스낵365”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스낵365”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스낵365”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스낵365”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이용자의 동의를 받았거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거 필요한 문서 및 정보는 별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⑧ “스낵365”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수집 후 맞춤 서비스, 전자상거래, 커뮤니티, 콘텐츠, 모바일 등에 이용 할 수 있으며 전화(우편)을 이용한 상품 판매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⑨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스낵365”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24조(정기구독 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격) ① 정기구독 서비스는 “스낵365” 회원이 선택한 기간 동안 자동 결제방식을 통하여 지정된 요일에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② 정기구독 서비스는 “스낵365” 회원 누구나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함으로써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가능한 상품은 “스낵365”에서 지정한 상품에 한해 운영됩니다.


제25조(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결제 등) ① 회원은 상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정기 배송 상품에 대한 결제는 서비스 신청 시 결제 등록한 신용카드 정보를 기준으로 매월 1일에 자동 결제됩니다. 단, 결제 신용카드는 자동 결제 전에 변경 가능하나, “스낵365” 서비스 내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③ 카카오 알림톡 혹은 발송 문자에 대한 확인 의무는 고객에게 있으며, 발송 문자 미확인에 대한 손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자동 결제수단에 관한 결제정보를 “회사”에 정확히 제공하여야 하며, 변경사항 발생 시 회원은 지체 없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를 고지, 반영하여야 합니다.

⑤ 정기구독 서비스의 특성상 상품의 가격은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에게 고지된 시점의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가격 결정의 기준 시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⑥ 카드 한도 초과 등 상품의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해당 회차의 정기 구독 주문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결제 예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스낵365”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제26조(정기구독 서비스 상품의 판매 종료 등) ① 정기구독 서비스의 대상 상품을 품절 등의 사유로 더 이상 판매할 수 없거나 해당 상품을 정기구독 서비스로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있는 경우, “스낵365”는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해당 회차의 상품을 공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하여야 하는 경우 제19조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제27조(정기구독 서비스의 종료) ① 회원이 “스낵365”에게 정기구독 서비스의 종료를 통지하거나, “스낵365”의 마이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함으로써 정기구독 서비스를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단, 중도해지는 당월 해지신청 하시면 다음달부터 해지 적용 됩니다.

② 정기구독 서비스가 종료된 경우 해당 정기구독 서비스에 적용된 각종 혜택은 동시에 종료됩니다.


제28조(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회원의 통지 또는 과실에 의해서 정기구독 서비스가 중지되는 경우, 해당 상품의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스낵365”는 특정 상품에 대하여 구매 수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스낵365”는 상품의 재판매 가능성이 있는 경우, 또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와 관련된 경우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이용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⑤ “스낵365”는 자체적인 시스템을 통해 모니터링과 각종 기관에서 접수된 민원 내용, 수사기관의 정보 등을 통해 정황을 확인한 후 정기구독 서비스 제한 사유 행위를 한 것으로 추정되는 경우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29조(면책) ① “스낵365”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스낵365”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스낵365”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스낵365”는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스낵365”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0조(분쟁해결) ① “스낵365”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② “스낵365”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께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스낵365”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1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스낵365”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스낵365”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제32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스낵365”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마케팅 정보 등을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회원 연락처와 연동된 SNS서비스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이 경우, 회원의 통신환경 또는 요금 구조 등에 따라 회원이 데이터 요금 등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관련 법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항의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스낵365“는 즉시 전항의 마케팅 정보 등을 제공하는 행위를 중단합니다.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주)삼백육십오(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온라인 웹사이트 스낵365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낵365(이하 두 서비스를 통칭하여 “스낵365”이라 한다.)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민감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제1조 민감정보 수집 목적 ① 스낵365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
② 회원 관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④ 연구 및 시장조사 목적


제2조 수집하는 민감정보의 항목 ① 큐레이션 입력 정보(출생연도, 지역, 예산 등 간식 추천에 관한 필수 정보)


제3조 민감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이 스낵365의 회원으로 가입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민감정보를 보유하면서 이용하며, 회원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거나 회원 탈퇴 요청 또는 자격 상실 시에 회원의 민감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제4조 동의를 거부할 권리 회원은 본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에는 회원 가입 또는 스낵365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채널